영화 리치 인 러브는 삶과 기회를 바꿀 수 있는 도전을 하는 한 청년의 이야기입니다. 테트와 이고르가 서로의 신분을 바꿈으로써 서로의 입장을 이해하게 되는 영화입니다. 덧붙여 사랑하는 여인을 만나면서 자신이 삶에서 무엇을 원하는지 깨닫게 해주는 영화입니다.
삶과 기회를 바꿀 수 있는 도전
트랑고주 가문의 테투는 토마토 사업으로 큰 부자가 되었습니다. 그의 별명은 토마토왕자입니다. 테투는 돈을 이용하여서 동네 여자들을 유혹하고 다닙니다. 그는 곧 생일입니다. 자신의 생일선물로 차를 새로 구입합니다. 속도위반을 하였고 경찰에 붙잡힙니다. 하지만 그 경찰도 자신과 전에 연인이었던 사이였습니다. 그는 차를 몰고 아버지를 찾아갑니다. 아버지는 선물 대신에 자신의 회사에 취직을 하게 해 줍니다. 그리고 바로 회사 일을 시작하게 됩니다. 하지만 테투는 회사 일에 관심이 없습니다. 그는 다가올 토마토 축제를 핑계로 회사를 벗어납니다. 예비 의사 파울라와 친구들은 토마토 축제를 찾습니다. 그녀들은 인턴생활로 지쳐있었습니다. 테투는 여자들 사이에서 춤을 추고 있습니다. 테토의 절친 이고르도 축제에 옵니다. 테투는 이고르를 위하여 짝사랑하는 여자를 데리고 옵니다. 하지만 짝사랑녀는 네투에게 관심이 있습니다. 결국 이고르 앞에서 그녀는 테트와 키스를 하게 됩니다. 이고르는 화가 나서 네투에게 막말을 합니다. 테투는 토마토왕자라고 적힌 이름표가 필요 없다면서 버립니다. 그리고 이고르를 위로해 줍니다. 그때 네투가 던진 토마토에 파울라가 맞습니다. 그때 파울라의 친구들이 낯선 남자에게 괴롭힘을 당합니다. 테투는 그녀를 구하기 위해서 도와줍니다. 하지만 코뼈가 부러집니다. 예비 의사인 파울라에게 치료를 받게 됩니다. 파울라는 돈을 많이 쓰는 토마토 축제를 안 좋아합니다. 그래서 테투는 자신의 정체를 숨기게 됩니다. 다음날 테토의 아버지는 자동차를 선물합니다. 그리고 네투에게 회사에 돌아오라고 압박합니다. 테투는 이고르에게 트랑고주 인턴십에 함께 가자고 설득합니다. 그렇게 테트와 이고르는 함께 리우로 가게 됩니다. 그 둘은 테토의 아버지가 살 던 아파트에서 지내기로 합니다. 테투는 파울라의 친구 결혼식에 몰래 참여합니다. 그는 청소부와 옷을 바꿔 입습니다. 자신의 지위를 숨긴 채 파울라와 다시 만나게 됩니다. 파울라는 자신에게 찍접 거리는 교수를 떼내기 위해서 테투와 키스를 합니다. 테투는 파울라에게 돈이 없는 남자인 척 거짓말을 합니다. 파울라는 그런 테투를 응원해 줍니다.
다음날 테투와 이고르는 인턴십에 참가합니다. 테투는 이고르인 척하고 이고르는 테투인 척합니다. 테투는 현실을 알게 됩니다. 반면 이고르는 행복한 날들을 보내고 있습니다. 테투는 이대론 안 되겠다 생각합니다.
서로의 입장을 이해하게 되다
그는 트랑코 주 정규직 인턴십에 합격했었던 모니크를 찾아갑니다. 모니크는 아픈 언니와 그녀의 딸을 보살핍니다. 모니크가 의사가 필요하다는 말에 테투는 파울라에게 연락합니다. 그리고 그녀에게 정규직입사를 도와달라는 제안을 합니다. 입사에 성공을 하게 된다면 테투의 차를 주겠다고 합니다. 파울라는 모니크의 가족에게 도움을 줍니다. 그리고 테투는 파울라에게 데이트신청을 하게 됩니다. 자신의 가짜신분이 테투에게는 자유로 다가옵니다. 파울라를 자신의 집으로 초대하였고 그 둘은 행복한 시간을 보내게 됩니다. 한편 이고르는 신분을 속인 채 상사와 연애를 하게 됩니다. 테투는 반칙이라고 말합니다. 이고르는 너는 항상 이랬다며 과거를 회상하게 합니다. 그리고 테투의 아이디어를 빼앗아갑니다. 테투는 화가 납니다. 하지만 여태 자신이 너무 쉽게 많은 것을 얻었다는 깨달음을 얻습니다. 한편 파울라는 졸업식을 준비합니다. 테투와 파울라는 종종 만나서 데이트를 하게 됩니다. 어느 날 파울라의 졸업파티와 투자자와의 이중약속이 잡힙니다. 테투는 투자자들과 식사하는 도중에 옷을 갈아입고 파울라의 졸업파티장으로 갑니다. 그곳에서 자전거와 부딪히는 사건이 발생합니다. 테투는 약이 들어있는 술을 마시게 됩니다. 약에 취해서 그는 헛소리를 합니다. 졸업파티장과 투자자들과의 약속장소를 번갈아가면서 참석합니다. 테투의 정체를 아는 한 여자가 들어옵니다. 파울라에게 테투의 정체를 말해줍니다. 파울라는 테투의 거짓말로 상처를 입습니다. 다음날 테투는 파울라의 마음을 돌리려고 합니다. 하지만 파울라는 아마존 봉사를 가야 해서 떠난다고 말합니다. 테투는 그녀를 잡지 못하고 돌아옵니다. 인턴신 최종합격 발표날이 됩니다. 테투가 인턴십의 정규직 직원으로 뽑힙니다. 결국 테투와 이고르의 장난이라는 것이 밝혀집니다. 이곳에서 친해진 사람들과 함께 새로운 사업체를 만듭니다. 그 들의 사업은 성공하게 됩니다. 그때 파울라가 테투를 찾아오고 영화는 마무리됩니다.
삶에서 무엇을 원하는지 깨닫게 해주는 영화
자신의 신분을 속이고 사랑하는 한 여인을 만나게 되는 스토리입니다. 그동안 테투는 돈을 보고 자신에게 접근하는 사람들을 보았을 것입니다. 진심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만난 테투는 그동안 자신의 삶이 유리한 쪽으로 흘러갔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이런 계기가 네투에게는 좋은 기회로 다가왔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테트와 이고르가 서로의 신분을 바꿈으로써 서로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 보는 계기가 되었을 것입니다. 이처럼 자신이 그 상황에 처하지 않는다면 모르는 것이 많을 것입니다. 이 영화를 보면서 나의 처지보다 남의 처지도 다시 한번 생각해 볼 수 있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파울라가 다시 돌아와서 기쁘고 해피앤딩으로 끝난 작품입니다. 자신의 삶의 변화가 필요하다면 한 번쯤 볼 영화로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