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프린세스 박력 있는 그녀의 사생활을 엿볼 수 있는 작품입니다. 비록 그녀의 신분은 공주이지만 화려한 무술을 하는 전사가 꿈입니다. 결국 그녀의 꿈을 이루게됩니다. 이 영화는 액션, 감동, 사랑까지 한 번에 잡은 스토리입니다.
박력 있는 그녀의 사생활을 엿보다
한 공주는 성의 탑 꼭대기에서 깨어납니다. 공주의 두 팔에는 수갑이 채워져 있습니다. 그때 공주를 가두었던 무리들이 방에 들어옵니다. 공주는 잠을 자는 척합니다. 그때 한 남자가 그녀에게 키스를 하려고 합니다. 공주는 그에게 머리를 강하게 부딪힙니다. 그리고 공주는 자신의 손을 탈골시켜서 수갑을 빼냅니다. 곧바로 그 남성에게 창을 던집니다. 하지만 그 남자는 공주에게 강제로 결혼을 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공주는 전날 마신 약기운이 느껴집니다. 그래서 공주는 몸을 가누기가 어렵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자신의 머리에 있는 비녀를 무기로 사용합니다. 그리고 그녀는 한 남성을 창 밖으로 던집니다. 그녀는 겨우겨우 남자 2명을 처치합니다. 하지만 그녀의 모험은 이제부터 시작입니다. 왕국은 쿠데타 세력들에게 정복을 당했습니다. 왕과 왕비는 두 딸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대를 이을 아들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큰딸을 외교관의 아들 줄리어스와 결혼을 시키려고 했습니다. 하지만 큰 딸은 그와 결혼을 하지 않습니다. 줄리어스는 화가 나게 됩니다. 그래서 그는 밤에 성을 공격합니다. 갑작스러운 공격으로 성은 그들에게 점령되었습니다. 공주는 줄리어스의 무리들을 피하기 위해서 자신의 방으로 향합니다. 그러던 중 부하가 그녀를 공격하게 됩니다. 그는 각종 무술기술로 그를 해치웁니다. 사실 공주는 어렸을 적부터 왕 몰래 무술을 배웠습니다. 그녀의 꿈은 전사였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방에서 침대 밑에 숨겨둔 검을 되찾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나머지 장비를 챙기고 비밀통로로 들어갑니다. 그때 줄리어스를 발견하게 되고 그가 하는 말을 엿듣게 됩니다. 그는 자신이 왕좌를 차지하고 왕을 무찌를 것이라고 이야기를 합니다. 공주는 줄리어스를 공격하는 것에 실패합니다. 줄리어스는 그녀가 탈출했다는 소식을 듣게 됩니다. 그리고 그는 공주를 찾기 위해 노력합니다.
화려한 무술을 하는 전사가 꿈
공주는 부하들을 다 해치우고 방으로 들어옵니다. 그곳에서 자신의 무술 스승인 린을 만나게 됩니다. 린과 공주는 가족들을 구하기 위해서 함께 나아갑니다. 그곳에서 여전사 모이라를 만나게 됩니다. 모이라는 공주와 린에 비해 강한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린은 공주에게 가족들을 구하러 가라고 말합니다. 린은 모이라를 혼자 상대를 합니다. 그리고 공주는 왕과 왕비를 구하기 위하여 지하 감옥으로 향합니다. 그곳에서 공주는 적들을 물리치고 왕과 왕비 그녀의 동생 바이올렛을 구합니다. 하지만 곧바로 줄리어스에게 들킵니다. 공주는 줄리어스가 휘두른 무기에 기절을 하게 됩니다. 줄리어스는 그녀의 동생 바이올렛과 결혼을 한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공주는 창 밖으로 내던져집니다. 물속에서 자신의 스승 린이 했던 말을 떠올립니다. 진정한 힘은 마음에서 나온 다는 말을 떠올리며 탈출을 합니다. 그리고 린과 바이올렛을 다시 만나게 됩니다. 세 사람은 무기가 숨겨져 있는 숨겨진 방으로 향합니다. 그곳에서 공주는 자신의 무기를 챙깁니다. 그리고 그녀는 왕과 왕비가 있는 곳으로 향합니다. 줄리어스는 바이올렛을 불러내라며 그들을 협박합니다. 공주는 그들을 구하기 위해서 성으로 향합니다. 그러나 성 앞에는 모리나가 지키고 있습니다. 모리나는 공주를 공격합니다. 하지만 공주는 그녀를 한 번에 무찌릅니다. 안에서는 린이 줄리어스를 상대로 싸우고 있습니다. 하지만 줄리어스는 린에게 상처를 입힙니다. 결국 공주와 줄리어스 둘이서 싸우게 됩니다. 그 둘은 왕국을 건 대결을 펼칩니다. 줄리어스는 공주에게 상처를 냅니다. 하지만 줄리어스가 방심한 순간 그녀는 줄리어스를 무찌릅니다. 결국 공주의 승리로 끝이 납니다. 공주는 아버지에게 인정을 받습니다. 그리고 이 왕국의 후계자가 됩니다.
액션, 감동, 사랑까지 한 번에 잡다
이 영화를 감상한 결과 나라별 공통점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아들을 좋아하는 것은 어느 나라에게나 있는 풍습이라고 생각합니다. 아무래도 남자가 힘이 센 부분이 있어서 그런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 작품을 보면서 여자도 얼마든지 후계자가 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여자라고 힘이 약하다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보여줍니다. 그녀의 신분은 공주이지만 화려한 무술을 잘 하여 반전매력을 보여줍니다. 액션, 감동, 사랑까지 한 번에 잡은 작품입니다. 여자 주인공이 어디서 본 인물이었습니다. 바로 키싱부스에 나오는 조이킹이었습니다. 조이킹의 매력은 어디까지 있을까 궁금해지는 작품입니다. 역시 액션영화는 손에 땀을 쥐게 합니다. 오랜만에 흥미로운 작품을 봐서 박진감이 넘쳤습니다.
댓글